파주 프로방스 마을 빛축제

2020. 3. 3. 19:05지역별 축제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번 시간에는 제가 최근에 다녀온 프로방스 마을 빛 축제에 대해 한번 소개 겸 자랑을 해보려 합니다. 아쉽게도 사진은 찍는 것을 까먹어서 네이버 혹은 다음 혹은 프로방스 마을 빛 축제 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사진으로 대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낮은 언덕 위로 쏟아지는 햇빛, 맑고 푸른 하늘, 천천히 흐르는 강물, 이면 쏟아지는 별빛과 불빛 그리고 아름다운 꽃들의 향기, 프로방스 마을은 남 프로방스의 목가적인 정취와 문화로 가득합니다.

남프랑스의 정취가 가득한 예쁜 마을과 아기자기한 골목들, 꿈길 같은 꽃밭과 정원, 갓 구운 고소한 빵 냄새, 자연을 닮은 갖가지 허브의 향기들, 동화 속 한 장면에 들어온 듯한 포토존과 문화 체험 공간들 그리고, 오래 사랑받아온 맛집들까지 프로방스 마을에는 언제나 풍요로움이 가득합니다. 

 

제가 이 축제를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파주 프로방스 마을은 쉬는 날이 없어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변함없이 일 년 365일 언제나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마을 입장료는 없으며 개별 매장 및 특별 이벤트의 경우 별도 입장료를 받는 곳도 있습니다.
  • 일부 매장은 주중 하루 문을 닫는 경우가 있으나 마을 전체 휴장은 없습니다.
  • 날씨나 마을 사정에 따라 오픈 시간은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프로방스 마을에는 반려 애완동물들과 함께 오실 수 있으나 일부 장은

단지 안내도

가기 전에 한 번씩 보시고 가셔도 되고 스크린숏 하셔서 돌아다니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파주 프로방스 오시는 길 

대중교통으로도 이동이 가능하오니 편한 걸로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제부터 나오는 사진들은 다음에 프로방스 마을 빛 축제라고 치시면 나오는 사진이니 제가 직접 찍은 사진은 아닙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이런 느낌도 좋네요.

물고기 색깔도 다양하니 보기 좋습니다. 

이쪽에서는 사진 찍을 일은 없을 거 같군요. 솔로 환영합니다.

가족 혹은 연인끼리 와도 좋은 축제입니다. 혼자 가시면 조금 재미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아경 하나는 끝내주군요. 

 

저는 밤에 들러서 이런 것은 구경 못했는데 아쉽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밤에 오시는 거시을 추천하는 바입니다. 

사진 찍기도 좋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파주에 위치하는 파주 프로방스 마을 빛 축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인생 살면서 한 번쯤은 가볼만한 장소가 아닌가 싶습니다. 

반응형

'지역별 축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안 가볼만한 곳 빛 축제  (0) 2020.02.24
휴애리 매화축제  (0) 2020.02.20
물맑은 양평빙어축제  (0) 2020.02.08
평창송어축제  (0) 2020.01.21
홍성 남당항 새조개축제  (0) 2020.01.21